페레즈 힐튼, "싸이가 '젠틀맨'으로 땀 흘리게 만들려해"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4.13 15: 34

미국의 유명 블로거이자 방송인인 페레즈 힐튼이 "싸이가 '젠틀맨'으로 당신을 땀흘리게 만들고 싶어한다"라며 자신의 블로그에 가수 싸이의 신곡 '젠틀맨'을 소개했다.
페레즈 힐튼은 12일(현지시간) 자신의 블로그에 이 같은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며 "싸이가 드디어 '강남스타일'의 후속곡으로 돌아왔다"라고 알렸다.
그는 이어 "우리는 아마도 싸이의 이번 신곡이 그 전 곡('강남스타일')처럼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라 장담하지는 못할 것(But we're not convinced that Psy's new tune will be as INSANELY successful as its musical predecessor)"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그러나 곧 "아직 우리는 '젠틀맨'의 뮤직비디오를 안 봤다. 솔직히 말해 '강남스타일'이 그토록 중독성이 있었던 것은 노래와 특이하고 재미있는 춤의 결합이 있었기 때문이지 않냐(we have yet to see the video for Gentleman, and honestly, it was the marriage of the song and that ridiculous, HIGHlarious dance that made Gangnam Style SO addictive!)"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싸이는 이날 이날 오후 6시 30분에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해프닝'에서 '젠틀맨'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eujenej@osen.co.kr
페레즈 힐튼 블로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