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카(Moca) 가입하면 카페베네 쿠폰 선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4.14 10: 19

KT(회장 이석채, www.kt.com), 카페베네 (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 하렉스인포텍(대표 박경양, www.moca.co.kr)가 모카-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스마트 복합 결제 서비스인 ‘모카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모카페이(MoCa Pay)는 결제 시 KT올레의 모바일 지갑인 ‘모카(MoCa)’에 담긴 각종 쿠폰과 멤버십 혜택을 알아서 찾아주고, 혜택이 가장 큰 조합을 제시해주는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다. 카페베네와의 제휴로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QR코드를 이용해 결제를 할 수 있다.
카페베네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사용, 카페베네 멤버십 사용/적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올레클럽 회원은 10% 할인혜택(별 포인트 차감)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모카–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모카에 신규 가입하는 이들에게 카페베네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BC카드(대표 이강태, www.bccard.com)와 공동으로 모카페이에 결제계좌를 BC카드로 등록한 이들이 이를 이용해 카페베네에서 결제 시 추가 1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KT 프러덕트1본부 김형욱 본부장은 "이번 모카-카페베네 오픈은 결제•적립•할인을 스마트폰 하나로 한 번에 처리되는 ‘스마트 복합 결제’를 적용한 사례이고 '작년 12월 출범한 모카 얼라이언스'가 지향하는 ‘하나로 다(多) 된다’는 새로운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결과물"이며, “이를 계기로 모바일 결제가 고객에게 좀더 쉽고, 안전하게 다가 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향후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