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이하이+'레드' 씨엘, '인가'서 '로즈' 강렬 콜라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4.14 16: 16

가수 이하이와 2NE1의 씨엘이 '로즈'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며 색다른 조합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의 '로즈' 무대에서 호흡을 맞췄다. 씨엘은 이 곡의 랩피처링을 맡아 노래 중반부 등장해 화려한 영어 랩을 선보였다. 성숙한 이하이의 보컬과 씨엘의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각적으로 흰 색 옷을 입은 이하이와 강렬한 레드를 소화한 씨엘이 극명한 대조를 이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7일 SBS ‘K-POP 스타’ 마지막 방송 후 회식자리에서 성사된 것으로, 이미 연말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에 선 적 있던 이하이와 씨엘이 ‘로즈’ 무대에 대해 모니터링해주며 이야기하던 중 자연스럽게 함께 무대를 하자는 얘기가 오고 갔다. 이 소식을 들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매우 기뻐하며 이번 무대를 적극 도와줬다는 후문이다.

‘로즈’는 2NE1의 메인 프로듀서인 TEDDY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미국 빌보드는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을 앞세운 미묘하고 몽환적인 댄스 트랙이다”라고 호평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