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M, 중국 음악시상식서 최고 인기그룹상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4.15 09: 25

EXO-M이 중국 음악 시상식 ‘음악풍운방 연도성전’에서 최고 인기 그룹상을 수상했다.
EXO-M은 지난 14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기준), 중국 심천만체육관에서 열린 ‘제 13회 음악풍운방 연도성전’ 시상식에서 최고 인기그룹상을 받았다.
이 시상식은 중국 유명 음악차트 ‘음악풍운방’이 주최, 중국어권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중국의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

EXO-M은 지난해 9월, 중국어권 신인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음악풍운방 신인성전’에서도 ‘올해의 최고 인기 그룹상’과 ‘베스트 드레서상’ 2관왕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 ‘음악풍운방 연도성전’에서 또 한번 ‘최고 인기 그룹상’을 수상해 중국에서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재입증했다.
이날 ‘최고 인기 그룹상’을 수상한 EXO-M은 “지난해 ‘음악풍운방 신인성전’에서 '올해의 최고 인기 그룹상'이라는 큰 상을 받았는데, 올해는 ‘음악풍운방 연도성전’에서 '최고 인기 그룹상'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 EXO-M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지난 13일, 중국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에는 이번 시상식 참석을 위해 입국한 EXO-M, EXO-K의 입국 장면을 보기 위해 1천여 명의 팬들이 운집, 일대 혼잡을 이뤄 중국 공안이 출동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으며, 14일 시상식 후 진행된 인터뷰에는 시나, 소후, QQ 등 현지 주요 언론 매체들이 대거 참석해 열띤 취재경쟁을 벌여, EXO-M, EXO-K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