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더블케이 '랩운동' 뮤비 출연..역시 의리!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4.15 15: 04

배우 김보성이 래퍼 더블케이의 '랩운동'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김보성은 지난 9일 선공개곡 '랩운동'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더블케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김보성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영웅' 화면을 배경으로 '랩운동'의 가사 중 '의리에 죽고 사는 사나이도'라는 부분에서 갑자기 등장한다. 그는 랩을 하던 더블케이를 밀쳐내며 특유의 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에서 김보성은 '영웅'의 크레딧이 올라가는 장면을 보며 "지금 영화 제목이 '영웅'이듯이 대한민국 랩의 영웅이 되쇼.파이팅"이라며 더블케이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뿐 아니라 자신의 신조인 "의리"를 끊임없이 외쳐 코믹하고 엉뚱한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 김보성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평소 더블케이와 개인적으로 갖고 있던 친분으로 인해 성사됐다. 더블케이 '랩운동'의 뮤직비디오에는 김보성 뿐 아니라 은지원, 주비트레인, 팬토, 러쉬, 팔로알토, 도끼, DJ알투, 정턱과쾌남, 비프리, 테이크원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더블케이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과 가온차트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힙합 뮤지션으로 지난해 엠넷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한 실력파다.
그는 '랩운동'에 대해 "래퍼로서의 초심으로 돌아가 랩음악에 대한 애정을 쏟았다"며 "랩음악이 음악팬들에게 더 사랑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공개곡 '랩운동'이 포함된 더블케이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26일 발매된다.
eujenej@osen.co.kr
오스카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