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걸그룹' 유지애, 2차 티저로 순수美 발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4.17 09: 37

'울림 걸그룹' 멤버 중 1인으로 알려진 유지애의 2차 티저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지애 공식홈페이지(www.loveujiae.com)를 통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유지애는 벚꽃이 만개한 배경을 뒤로하고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유지애는 소속사 보이그룹인 인피니트가 출연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인피니트의 여동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데뷔 소식과 함께 공개한 1차 티저사진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안착하며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각종 게시판을 통해 유지애의 얼굴이 공개됨과 동시에 리듬체조선수인 손연재, 걸그룹 에프엑스 설리,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 등의 닮은꼴로 꼽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유지애를 향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향후 유지애뿐 아니라 가칭 '울림 걸그룹'으로 불리는 걸그룹 멤버들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와 테이스티를 통해 가요계에서 실력파 아이돌을 연이어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울림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을 '울림 걸그룹'과 신예 유지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ato@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