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맥도날드, 아빠와 함께하는 사커스쿨 1기 모집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3.04.17 09: 51

“아들, 아빠랑 축구하러 갈까?”. 
FC서울과 맥도날드가 ‘아빠와 함께하는 사커스쿨(Soccer School)’1기를 모집한다. 서울과 맥도날드가 함께하는 사커스쿨은 아빠와 아들이 함께 축구의 기본기를 즐겁게 배우며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무료 축구교실이다.
이번 사커스쿨은 서울의 오랜 파트너로 그 동안 서울지역 어린이들의 건강과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맥도날드가 풀뿌리 축구를 활성화하고 최근 게임, 인터넷, 과도한 학업 등으로 신체활동의 기회가 적은 어린이들에게 건전한 여가생활을 선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한 기수당 매주 일요일 오후 1회씩(80분) 총 3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장소는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전용구장인 잠실어울림축구장(송파구 잠실동), 영락중학교(은평구 응암동), 유석초등학교(강서구 가양동), 대청초등학교(강남구 일원동), 묘곡초등학교(강동구 고덕1동)으로 드리블, 패스, 슛 등 축구에 대한 기본기는 물론 게임을 통해 축구의 재미를 즐겁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수료 후 기념티셔츠, FC서울 학용품세트 등 기념품을 제공하고 올 11월 개최되는 ‘FC서울-맥도날드 사커스쿨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온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사커스쿨 참가를 희망하는 부모님은 수업을 희망하는 구장을 확인한 뒤, 전화(1661-7900)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접수는 17일부터 가능하다.
한편 서울과 맥도날드는 지난 2007년부터 지난 해까지 서울지역 초등학생의 건강과 유소년 축구저변 확대를 위한 ‘FC서울-맥도날드 로날드 축구클리닉’을 성황리에 진행하여 학교 선생님과 참가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costball@osen.co.kr
FC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