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사로잡은 애니 '문빔베어', 오는 5월 韓 상륙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4.17 16: 58

유럽의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문빔베어:달을 사랑한 작은 곰(이하 '문빔베어')'가 한국 관객들을 찾는다.
달을 사랑하는 아기 곰이 하늘에서 떨어져버린 달님을 다시 밝게 빛나게 하기 위해 숲 속의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문빔베어'가 오는 5월 1일 개봉일을 확정한 것.
'문빔베어'는 친근한 숲 속 동물들, 사랑스러운 그림체와 따뜻한 색감, 아이의 정서에 좋은 아름다운 노래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 가정의 달인 5월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보면 가장 좋을 애니메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사라진 달님을 찾기 위해 뭉친 아기 곰과 숲 속 동물들의 유쾌한 모험 속에 우정, 용기, 협동 그리고 가족애 등 교육 효과까지 완비돼 있어 어린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자연의 청정함과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푸른 숲을 배경으로 귀여운 아기곰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토끼, 앙증맞은 아기 오리떼, 기타리스트 개구리, 무당벌레, 그리고 달님이 총출동한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한편 '문빔베어'는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