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곡 '미치GO' 뮤비 20일 자정 공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4.18 16: 08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고)' 뮤직비디오를 오는 20일 자정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 결정은 갑작스럽게 이뤄진 것으로 지드래곤의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치GO'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첫 솔로 월드투어에서 부르기 위해 작사, 작곡한 노래로 YG 측은 앞서 방송 출연 및 프로모션 계획이 없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기존 방침대로 음원은 공개되지 않는다. YG측은 "아쉽지만 처음 계획대로 '미치GO'는 국내는 물론 외국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음원 공개를 하지 않을 예정이다. 당초 뮤직비디오 제작도 월드투어와 라인에서만 공개 할 예정이었지만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당초 계획을 변경 일반공개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련된 사운드의 힙합 곡인 '미치GO'는 230개국 1억 3000만 명이 가입되어 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서만 공개된 노래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