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티저 예고편 공개..바보 김수현 정체는?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4.19 13: 09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측은 지난 17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 감춰뒀던 영화의 실체를 드러냈다. 특히 주인공 바보와 간첩을 오가는 주인공 김수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은 극 중 2만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북한 최정예 스파이가 된 원류환으로 분했다. 원류환은 전설이 돼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남파됐지만 달동네 바보라는 어이없는 임무를 맡아 달동네 슈퍼집에서 방동구라는 이름으로 살게 된다.

영상 속 남파 되기 전 카리스마 넘치는 원류환과 하루종일 아이들에게 쫓기고 맞고 구르는 방동구를 완벽하게 오가는 김수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짧지만 인상적인 박기웅, 이현우의 모습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해 '도둑들'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르며 성공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첫 주연을 맡아 남다른 포스와 무게감으로 다시 한 번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원작 웹툰 속 주인공과 높은 싱크로율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또한 지난해 드라마 '각시탈'로 신들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기웅과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배우 이현우가 김수현을 도와 날선 눈빛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들은 각각 원류환과 같은 달동네에 잠입해 로커 지망생과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남파요원들로 변신했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을 돌파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6월 개봉 예정. 
eujen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