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미치GO'서 뱅헤어·아프로·모히칸..헤어쇼 방불케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4.20 01: 00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자정 공개된 '미치GO'는 지드래곤의 흡사 헤어쇼를 방불케 할 만큼 각양각색의 지드래곤표 헤어 스타일이 등장해 보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시작과 함께 '나이아가라 펌'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다이렉트 펌 헤어 상태로 모자에 뿔테 안경을 쓴채 지하철에 올라탄 지드래곤은 노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스모키 화장의 뱅헤어 스타일로 변신, 리듬에 몸을 맡겼다.

이어 지드래곤은 아프로 펌, 모히칸 헤어 등 유니크한 헤어스타일을 연이어 선보여 눈을 즐겁게 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YG패밀리 식구들도 속속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최근 군입대한 가수 세븐의 매력적인 모습도 등장하기도 했다.
특히 지드래곤이 자신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작사·작곡한 곡 '미치GO'는 어떤 음원 사이트에도 공급되지 않은채 230개국 1억 3000만명이 가입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서만 제공됐다. 때문에 이번 '미치GO' 뮤직비디오 공개에 많은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써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