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각잡힌 거수경례..지드래곤 '미치GO' 뮤비 깜짝출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4.20 07: 10

지난달 현역으로 군입대한 가수 세븐(29·본명 최동욱)이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19일 자정 공개된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곡 '미치GO' 뮤직비디오에서 세븐은 입대 전 짧은 머리의 모습으로 각잡힌 거수경례를 선보였다. 선글라스와 가죽 라이더 재킷으로 한층 멋을 낸 모습이다. 세븐은 뮤직비디오 틈틈이 YG엔터테인먼트 패밀리들과 리듬을 타는 동작으로 흥을 돋우는데 힘을 쏟아 지드래곤에게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세븐의 모습은 최근 육군 8사단 신병교육대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됐던 현역 군인 세븐의 훈련사진과 오버랩되어 묘한 이질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이 자신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작사·작곡한 곡 '미치GO'는 음원사이트에 공급되지 않고 230개국 1억 3000만명이 가입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서만 제공됐다. 때문에 이번 '미치GO' 뮤직비디오 공개에 많은 팬들은 더욱 뜨거운 환호를 보낸 것.
'미치GO' 뮤직비디오 네이버 영상은 공개 7시간만인 20일 오전 7시 현재 13만 7000조회를 훌쩍 넘어서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써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