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루가 인도네시아 현지 방송, 언론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단독콘서트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루는 지난 19일 자카르타 리츠칼튼호텔 로워로비볼륨룸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단독 콘서트 및 베스트앨범 발매기념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150명이 넘는 인도네시아 현지 방송, 언론매체의 취재인파가 기자회견장을 가득 메워 이루에 대한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현지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취재진이 몰려 진행하는데 애를 먹었을 정도로 이루에 대한 현지언론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이루의 단독콘서트와 베스트 앨범발매에 큰 기대를 보이며 이루를 주시하고 있다”며 “기자회견 내내 친절하고 성실하게 임하는 이루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취재진과 스태프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고 밝혔다.
또, 이루의 기자회견에는 이루의 콘서트에 특별 출연하는 에일리, 배치기, 마이티마우스 쇼리, 인도네시아 인기 가수 술레, 국민배우 아티카하시홀란이 함께 자리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루는 오는 20일 인도네시아 라팡안디 스나얀 축구 경기장에서 오후 7시30분 "이루 콘서트 인 자카르차 2013 위드 K팝(Eru Concert in Jakarta 2013 with K-POP)" 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goodhmh@osen.co.kr
이루 엔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