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모' 신하균-진태현, 훈훈한 '수수커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4.20 16: 12

배우 진태현이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에 대한 감사의 글과 함께 훈훈한 '수수커플'(수영, 상수 커플)의 투샷 사진을 게재했다. 
20일 진태현은 디시인사이드 내 연애의 모든 것 갤러리에 ‘안녕하세요. 귤상수 진태현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감사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진태현은 "'내연모(내 연애의 모든 것)'를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어 너무 기쁘고 힘이 납니다. 저희 수수커플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감독과 조감독의 글을 보고 용기를 내어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했다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또 "주연배우들 및 모든 배우, 스태프들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며 응원과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진태현은 '내연모' 촬영현장인 안양시청에서 신하균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귤상수씨 격하게 환영해요”, “수수커플 힘내세요!”, “귤상수 사랑해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태현은 '내연모'에서 김상수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