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가수 싸이가 소속사 후배가수인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를 직접 언급하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탰다.
싸이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내 자랑스러운 후배 지디와 신곡 '미치GO'를 소개한다(Let me proudly present ma boy GD and his new song)"는 글로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지드래곤을 소개한 뒤 '미치GO' 뮤직비디오 유튜브 주소를 링크시켰다. 국제가수의 응원이다.
해당 멘션은 작성 30분 만에 800여 리트윗과 함께 350여명의 관심글로 등록됐고, 여러 SNS로 번져나갔다.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자정 전격 공개됐으며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지드래곤이 특유의 속도감 있고 유니크한 화면과 결합된 노래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치GO'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작사·작곡한 곡으로 230개국 1억 3000만명이 가입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서만 제공된 곡이다.
한편 싸이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한 '강남스타일'을 잇는 신곡 '젠틀맨'을 통해 또 한 번 다양한 기록을 갈아치우며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써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