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힙합신 최고의 랩스타 '괴물래퍼' 스윙스가 케이블채널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2'에 참여하는 의지와 포부를 담은 곡을 무료 배포했다.
스윙스는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채널과 각종 힙합 커뮤니티에 해당 곡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곡은 더 콰이엇의 '2Chainz & Rollies'의 비트위에 스윙스가 직접 이번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는 마음가짐과 현 힙합신에서의 자신의 실력과 위치를 스스로 증명해 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특유의 가사와 플로우로 랩핑을 선보였다.
곡을 접한 힙합팬과 네티즌들은 '역시 최고라는 말밖에 안나온다' '목소리가 너무너무 섹시하다' '색다르다'며 스윙스에게 한결같은 찬사를 보냈다.

스윙스 소속사 브랜뉴 뮤직 측은 "'쇼미더머니2'라는 성대한 힙합쇼를 앞두고 스윙스 스스로 그 누구보다 확실한 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이번 곡을 통해 내비친 것"이라며 "스윙스가 이번 '쇼미더머니2'에 지원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그를 위해 고생하시는 어머니를 위해서다. 이 곡의 랩핑과 표현이 좀 거칠지만 이는 대중을 향해서라기 보다 그의 어머니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자신의 신념을 자신의 뿌리인 힙합팬들앞에서 자신의 스타일대로 선언하는 것"이라 밝혔다.
한편 이번 주부터 시작되는 '쇼미더머니2' 첫 오디션을 앞두고 초심의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스윙스는 오는 5월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미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끝마친 상태다.
gato@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