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틴탑이 아시아 투어콘서트 티켓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했다.
틴탑은 '2013 TEEN TOP No.1 Asia Tour'란 타이틀로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끝내고 본격적인 아시아 지역 공략에 나선다. 이번 아시아투어는 오는 5월 11일~12일 서울을 시작으로 18일 고베(2회 공연), 21일~22일 도쿄 공연이 예정됐다.
일본 현지공연 관계자는 "'틴탑 No.1 Asia Tour in Japan' 고베, 도쿄공연 티켓이 지난 20일 판매가 시작됐다"며 "고베 공연은 판매를 개시하자마자 1~2회 공연이 모두 솔드아웃 됐고 도쿄공연 역시 조만간 매진될 분위기다"고 전했다.

이는 틴탑이 일본에서 정식 메이저 데뷔를 하지 않은 상황에서 10분 만에 1만 3000장 판매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다.
틴탑은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틴탑 No.1 콘서트 D-18'이라는 글과 함께 큐시트 사진을 함께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한편, 틴탑은 지난 2월 데뷔 첫 정규앨범 'No.1'을 발매해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틴탑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5일 '틴탑 REPACKAGE SPECIAL EDITION'으로 신곡을 발표하며, 2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수록곡 '길을 걷다가..' 첫 무대를 선보인다.
gato@osen.co.kr
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