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가 혼성듀오 악동뮤지션의 자작곡'I Love You'(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무사히 끝마쳤다.
이현우는 SBS 'K팝스타2' 우승자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새로운 자작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 뮤직비디오에서 악동뮤지션 여성멤버 이수현과 로맨스를 연출하며 풋풋하고 달콤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가장 좋아하는 스타로 이현우를 꼽아왔던 이수현을 위해 뮤직비디오 제작팀이 이현우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추천했으며, 이현우 역시 제작팀의 제안에 흔쾌히 응해 출연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23일 오후 공개된 '아이 러브 유(I LOVE YOU)'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현장 사진 속에서 이현우는 프로답게 이수현의 연기를 리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수현은 이현우가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수줍어하며 특유의 초승달 웃음을 지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드는 등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갔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연인호흡 기대된다' '수현이는 좋아하는 게 연기가 아니다' '신곡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등의 글로 호응했다.
악동뮤지션이 부른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인 'I Love You' 음원은 24일 공개될 예정이며, 이현우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5월 초 SBS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현우는 지난 17일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개봉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