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마이클잭슨·어셔 안무가 참여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4.24 08: 52

그룹 샤이니의 정규 3집 챕터(Chapter) 2의 타이틀 곡 ‘와이 쏘 시리어스(Why So Serious)?’의 안무에 마이클 잭슨, 어셔와 호흡을 맞췄던 세계 최정상급 안무가 데빈 제이미슨이 참여했다고 SM엔터테인먼트 측이 24일 밝혔다.
샤이니는 지난 22일 사랑에 빠진 좀비를 연상시키는 이색 퍼포먼스를 담은 ‘와이 쏘 시리어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여기에 이 곡의 안무를 슈퍼주니어의 ‘섹시, 프리 & 싱글(Sexy, Free & Single)’, 고(故) 마이클 잭슨, 어셔, 브리트니 스피어스, 힐러리 더프 등 글로벌 팝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던 안무가 데빈 제이미슨이 맡았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는 오늘(24일) 정오,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카카오톡 에스엠타운 플러스친구, NHN 라인 샤이니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와이 쏘 시리어스’를 비롯, 정규 3집 챕터 2에 수록될 9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전곡은 오는 2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되며, 2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