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8일 강원전서 ‘맛있는 축구’ 데이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4.26 10: 00

FC 서울이 오는 28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 FC와 K리그 클래식 9라운드 홈경기를 ‘맛있는 축구’ 데이로 지정해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서울은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오후 1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이벤트 파크에서 ‘원할머니 보쌈’ 1500인분, ‘레드불 음료’ 2000개, ‘와플반트’ 와플 500개, ‘우유&요거트’ 500개 등 총 4500인분의 맛있는 먹거리들을 시식할 수 있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경기 중 하프타임에도 다양한 퀴즈 이벤트들을 통해 세븐 스프링스 식사권, 원할머니 보쌈 식사권 등이 선물로 다량 준비되어 있어 이벤트 참가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여기에 기존에 운영하던 어린이 놀이터(에어슬라이딩, 미니슛돌이)도 함께 운영, 화창한 주말을 맞아 축구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한 이번 강원과의 홈경기 예매는 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서울 공식 애플리케이션,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를 통해 경기시작 3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이벤트를 포함한 서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홈페이지와 트위터(@FCSEOUL), 페이스북(/fcseoul), 공식 블로그(fcseoulstory.com)을 통해 문의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olyng@osen.co.kr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