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4'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판매로 미국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삼성전자가 24일(현지시간) 뉴욕 맨하탄 유니언 스퀘어에 위치한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에서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 내 '삼성 체험 매장(Samsung Experience Shop)' 개장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대표이사 사장과 유베르 졸리(Hubert Joly) 베스트바이 사장이 참석해 양사 간 파트너십 체결을 공식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까지 미국 전역의 1400여개 베스트바이 매장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삼성 체험 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베스트바이 방문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카메라 등 삼성의 혁신 제품들을 만져 보고 다양한 서비스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 체험 매장' 방문 시 현장의 전문 직원(삼성 익스피리언스 컨설턴츠, Samsung Experience Consultants)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1:1 설명과 사후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종균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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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