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태민, 순수소년 어디에? 상남자 인증 ‘매력폭발’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3.04.27 18: 22

샤이니 태민이 그동안의 순수한 소년에서 벗어나 상남자 인증을 했다.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나은은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가상부부로서 첫 발을 디뎠다. 이날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샤이니 멤버들은 막내 태민이 연애 경험도 없고 내성적이어서 걱정을 했다. 하지만 형들의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다. 태민은 어색한 분위기를 깨고 나은에게 질문 공세를 하며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나은에 대해 “에이핑크 중 가장 예쁘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에 든다”고 솔직한 고백을 했다. 또 나은이 연애경험이 없는 이유가 많은 대시를 받고도 거절했기 때문이라는 말을 듣고 “나도 마음에 안 드는 것 아니지? 어쩔 수 없다. 우린 결혼했다. 미안하다”고 추진력이 강한 면모를 드러냈다.
무대 위에서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였던 태민이기에 ‘우결4’에서 보여준 새로운 모습은 시청자들과 팬들을 놀라게 했다. 나은 역시 태민의 남자다운 모습에 순간순간 당황하면서도 기분 좋은 설렘을 표시했다.
이날 태민과 나은은 차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과정에서 반말을 하기로 약속했다. 그리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이동하면서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