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와 유영의 키스신 컷이 공개돼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지난 29일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에는 ‘뮤직비디오에서 정말 키스신을 찍은 멤버는 몇 명이고 누구일까요?’ 정답은 5월 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라는 글과 함께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 중 나라와 유영의 키스신 장면이 공개됐다.
그간 뮤직비디오를 통해 깜찍발랄한 소녀다운 매력을 선보였던 헬로비너스는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연기에 도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공개된 멤버 두 사람의 사진 모두 키스 직전의 묘한 떨림과 두근거림을 담아내고 있어 키스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키스한건가?’,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키스는 안된다’ 등의 글로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차 마실래?'는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을 비롯해 에일리의 '헤븐'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팀 이기, 용배의 곡으로 수줍지만 적극적인 여성의 사랑과 꿈을 표현한 가사와 헬로비너스만의 독특하고 귀여운 안무, 그리고 멤버들의 상큼한 보이스와 팝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캐논 변주곡'의 경쾌한 봄의 기운이 멋진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5월 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