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月, 가정의달 맞아 애니메이션 총출동..뭐볼까?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4.30 09: 48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각양각색 애니메이션이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5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문빔베어:달을 사랑한 작은 곰(이하 '문빔베어')'부터 '니모를 찾아서 3D', '폭풍우 치는 밤에:비밀친구(이하 '비밀친구')' 그리고 '크루즈 패밀리'까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찾아오는 것.
'문빔베어'는 유럽의 인기 있는 동화책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하늘에서 떨어진 달님을 하늘로 돌려보내기 위한 달곰이와 숲 속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문빔베어'는 따뜻한 그림체와 색감,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들까지 풍성해 아이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애니메이션이다.

유럽 어린이들 사이에서 뽀로로 만큼이나 인기 있는 문빔베어가 한국 어린이들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의 원조인 '니모를 찾아서'가 3D로 오는 5월 1일 재개봉한다. '니모를 찾아서 3D'는 인간에게 납치된 아들 니모를 찾기 위한 아버지 말린의 좌충우돌 모험담을 그렸다.
최근의 재개봉 열기에 힘입어 3D로 다시 태어난 '니모를 찾아서'가 과거의 영광을 다시 재현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늑대와 염소의 비밀스런 우정을 그린 동화책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비밀친구'는 '7번방의 선물'의 아역배우 갈소원의 귀여운 더빙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늑대와 염소의 우정을 위협하는 갖은 위기의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단단한 우정과 믿음은 아이들에게 재미 뿐만 아니라 교훈적인 의미까지 전달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5월 1일 개봉.
만들어내는 애니메이션마다 전 세계적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드림웍스가 '크루즈 패밀리'라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찾아온다. '크루즈 패밀리'는 동굴에서만 생활하던 크루즈 가족이 동굴이 무너지면서 인류 최초의 모험을 시작한다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렸다.
야생가족에게 펼쳐지는 신세계와 신비로운 크리처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니콜라스 케이지,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등 내로라 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더빙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16일 개봉.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