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브 류스' 류현진이 요즘 즐겨듣는 노래는 무엇일까요? 귀엽고 깜찍한 미모와 상큼한 목소리로 사랑받는 신예 가수 쥬니엘의 '일라일라' 입니다. 류현진의 핸드폰 컬러링이 바로 '일라일라'라는 사실이 얼마전 네티즌수사대의 과학 수사(?)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래서 '오센 스토리(OSEN STORY)에서는 주니엘이 직접 출연해 LA 다저스 투수 류현진에게 인사말을 전합니다. 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애절한 호소를 벗고 화창한 봄날처럼 살랑살랑 발랄 매력을 덧칠한 주니엘이 미국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에게 격려를 보냈군요. 그녀는 덩치가 산만한 '귀여운 남자' 류현진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귀여운 애교까지 선사합니다.
또 이번 인터뷰에서는 주니엘의 어머니가 한화 이글스 시절 류현진의 팬이었다는 사실도 새롭게 밝혀졌다는군요.

오센 스토리는 OSEN 스포츠 연예 사진 분야의 민완 기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얽히고 설킨 취재 방담을 돌직구로 풀어보는 자리입니다. 연예와 스포츠의 은밀하고 쇼킹한 만남이랄까요. OSEN 취재진의 글로 남길 수 없는 뒷담화는 물론이고 증권가 찌라시의 '카더라' 루머와는 질적으로 다른 '비밀 뉴스'를 전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업데이트 될 '오센 스토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합니다.
letmeout@osen.co.kr
[대담 = 우충원 기자, 가수 주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