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은위대', 메인 예고편 공개..기대감 '최고조'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5.01 09: 05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63만뷰 돌파 및 연이은 포스터와 스틸 공개로 베스트 포토 랭킹을 장악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하얀 눈발이 날리는 가운데 남한으로 단독 출정하게 된 북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김수현 분), 비장한 각오와 달리 그가 맡은 임무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다.

남한 출정과 동시에 바보 동구가 된 그는 동네 꼬마들에게 맞고 구르며 동네 바보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 바보 임무에서도 최정예 스파이 다운 열정과 재능을 보여준다.
"남조선 아새끼들에게 인민의 록을 보여주겠다"고 외치는 해랑(박기웅 분)과 수줍음 많은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해진(이현우 분) 역시 사실은 류환 못지 않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스파이로 각각에게 내려진 남파임무를 수행중이다.
고도의 훈련을 받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이 남한의 달동네에 모두 모인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은밀하게 잠입해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세 사람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선 동구에서 다시 최정예 스파이 류환으로 변신한 김수현과 감춰뒀던 액션장면도 볼 수 있어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