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회화 작품 뺨치는 3종 포스터 공개 '기대↑'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5.01 10: 03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 영화 '위대한 개츠비'(바즈 루어만 감독)가 회화 작품에 버금가는 화려한 포스터 3장을 공개하며 곧 개봉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대한 개츠비'측은 1일 주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토비 맥과이어 등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파티장에서 함께 춤을 추고 있는 개츠비(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와 데이지(캐리 멀리건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옛 연인이었던 관계를 숨긴 채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있다.

이어 두 번째 포스터에는 골프 선수로 활동 중인 데이지의 유일한 친구 조던과 데이지의 육촌 닉이 데이지를 향한 개츠비의 마음을 알게 되면서 그를 돕고자 밀담을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있으며 마지막 포스터에는 뉴욕의 마천루를 내려다보며 멀리 반짝이는 다다를 수 없는 꿈을 원햇던 개츠비의 쓸쓸한 초상이 담겨 있다.
'위대한 개츠비'는 F.스콧 피츠제럴드가 지은 20세기 미국 최고의 소설이자 전 세계적으로 세대를 초월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 원작을 우아하고 화려하게 부활시켰다. '물랑루즈', '로미오와 줄리엣'의 바즈 루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감독과 한 차례 손을 잡은 바 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비밀에 싸인 백만장자 개츠비 역을 맡아 절정의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캐리 멀리건, 토비 맥과이어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하고 프라다, 브룩스 브라더스, 티파니, 모엣 샹동 등의 명품 브랜드 파트너 참여, 라나 델레이, 플로렌스 웰치 등 세계 톱가수들이 부른 노래, 회화 작품을 보듯 아름다운 색채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20년대 특유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위대한 개츠비'는 오는 16일 2D와 3D 상영으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오는 4일부터 전국 극장과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eujenej@osen.co.kr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