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 원정대 모집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02 10: 08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호주로 떠나는 원정대를 모집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호주 퀸드랜드주 관광청은 2일부터 8일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호주 퀸즈랜드주 여행 원정대를 선발한다고 2일 밝혔다.
원정대는 세계 자연유산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등으로 유명한 퀸즈랜드에서 골드코스트 해변 체험을 위주로 하는 '마린보이&걸' 팀과 퀸즈랜드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러버' 팀으로 구성되며 각 팀은 2명씩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원정대는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주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힐튼, 아웃리거 등의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그리고 21일부터 27일까지는 지역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본인과 동반자 1인의 SNS 주소, 프로모션 신청 이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일반석 대한 의견, 퀸즈랜드에 대한 관심이 드러나는 자기 소개서를 작성해 오는 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는 10일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선발된 원정대는 여행 전과 후에 캐세이패시픽항공 및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최소 1번의 미팅을 가져야 한다.
유류 할증료 및 세금, 제세공과금, 여행자 보험 등은 참가자 본인 부담이며 원정대 특혜로 제공되는 캐세이패시픽의 왕복 항공권은 운항 기종상 서울-홍콩 구간은 일반석이 제공될 예정이다.
클라렌스 청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일반석의 장점을 많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알려드리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일반석은 탑승 시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좌석으로 일반석과 비교 시 추가적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덧붙였다.
fj@osen.co.kr
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