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예고하는 19금 티저 이미지에 이어 란제리룩 스타일로 무장한 신곡 ‘와일드(WILD)’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 1일 컴백 예고와 함께 ‘오! 나인 프로젝트’를 개시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 계획을 밝힌 데 이어 2일에는 프로젝트 2탄으로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나인뮤지스 멤버 9명이 클럽에서 신곡 ‘와일드(WILD)’를 표현한 더블유(W)자 구도를 취하고 있고, 파격적인 블랙 란제리 룩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과 섹시한 포즈로 매혹적이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느낌을 표현했다.

소속사 측은 뮤비컷 공개와 함께 9일 새 앨범 ‘와일드(WILD)’ 출시를 앞두고, 8일 서울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쇼케이스 개최 계획도 공개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지난 ‘돌스(Dolls)’ 활동 때 최초로 군부대 쇼케이스와 미니 콘서트를 하며 ‘군통령’으로 확고한 이미지를 굳힌 데 힘입어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 콘서트 형식의 공연을 추가로 가질 예정이다. 클럽 엘루이 측이 음향, 영상, 조명 등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나인뮤지스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지난 1일 공개한 ‘19금 쇄골 이미지’의 주인공도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이보다 앞선 6일에는 나인뮤지스 신곡 ‘와일드(WIL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gato@osen.co.kr
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