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메인예고편 공개..‘김수현 상반신 탈의 눈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5.03 14: 16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메인 예고편을 공개돼 예비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예고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것에 이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지난 1일 하루 만에 3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을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예고편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김수현 분)이 하얀 눈발이 날리는 가운데 남한으로 단독 출정하게 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러나 비장한 각오와 달리 원류환이 맡은 임무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다. 남한 출정과 동시에 바보 동구가 된 그는 동네 꼬마들에게 맞고 구르며 동네 바보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 바보 임무에서도 최정예 스파이다운 열정과 재능을 보여준다.

또한 “남조선 아새끼들에게 인민의 록을 보여주겠다”고 외치는 해랑(박기웅 분)과 수줍음 많은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해진(이현우 분) 역시 사실은 류환 못지않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스파이로 각각에게 내려진 남파임무를 수행중이다.
전설이 되어야만 돌아갈 수 있는 이들에게 앞으로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동구에서 다시 최정예 스파이로 류환으로 변신한 김수현과 감춰뒀던 액션신, 상반신을 탈의한 채 고난이도의 자세로 운동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꽃미남 남파 간첩들의 이야기를 다룬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