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자신들의 새로운 음반발매를 앞두고 대형 이벤트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5월 6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이게 무슨 일이야’를 발매하는 B1A4는 공식 홈페이지 b1a4.com을 통해 오는 8일 프로젝트명 ‘이게 무슨 일이야! B1A4가 내 소원을 들어주다니!’가 공개되며 이는 국내는 물론 구글 플러스와 유튜브를 통해 세계 70여개국으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

하지만 소속사 측은 구체적으로 어떤 소원풀이가 될 것이며, B1A4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지난달 23일부터 전 세계 팬들이 올려준 소원 중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소원을 채택해 실시하며, 새 음반 발매까지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채택된 팬들은 물론 생중계를 통해 지켜보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 발표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시도로 놀랄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B1A4가 어떤 깜짝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B1A4는 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이게 무슨 일이야’를 포함한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고,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ato@osen.co.kr
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