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 가입하면 아이패드 미니가 경품" 2달간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5.05 09: 19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5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KT 4G 와이브로에 가입한 이들에게 추첨으로 선물을 주는 ‘착한 4G 데이터 안심 페스티벌’을 펼친다.
‘착한 4G 데이터 안심 페스티벌’ 기간에 4G 와이브로에 가입한 이들에게 LG탭북, 갤럭시카메라, iPad mini, 오션월드 이용권 등의 경품을 추첨으로 나눠준다. 와이브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중순에 올레닷컴(www.olleh.com)에 게시 된다.
KT 4G 와이브로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KT 3G/LTE 가입자는 24개월 약정 시 와이브로 10G 요금제를 월 5000원, 30G 요금제를 월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데이터 사용 관련 고민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콤팩트 에그2를 제공한다. KT는 지난 4월말 ‘콤팩트 에그2’를 출시해 ‘스트롱에그2’와 함께 이용자를 넓히고 있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대용량 데이터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4G 와이브로의 장점 때문에 입소문을 타고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와이브로 시장 활성화 정책을 적극 수용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