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6월 파리 여행 시 호텔 최대 30% 할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06 11: 00

낭만의 도시 파리를 보다 저렴하게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파리에 위치한 제휴 호텔들을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파리 세느 강 인근의 로맨틱 호텔 '빌라 오페라 드루 (Villa Opera Drouot, 4성급)'와 파리 3구역의 '빌라 보마르셰 (Villa Beaumarchais, 4성급)', 그리고 '파빌리온 오페라 그랑 불바르 (Pavillon Opera Grands Boulevards, 3성급)'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공항 근처 비즈니스 파크 부근의 4성급 '밀레니엄 호텔 파리 샤를 드 골(Millennium Hotel Paris Charles de Gaulle, 4성급)'은 숙박 20% 할인 또는 기간에 따라 식음료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는 파리는 오랜기간 동안 관광 도시로서 이름을 떨친 만큼 크고 작은 호텔들이 구역마다 빼곡하지만 온화한 기후의 성수기를 맞은 봄철에는 미리 호텔을 예약해두어야 일정에 무리 없이 안락한 여행을 이어갈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프랑스에서 통용되는 유로화가 지난해 8월부터 점진적으로 상승세를 띄고 있어 실시간 환율이 적용되고, 거래가 가능한 곳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현명한 여행방법이라고 덧붙였다.
파리 호텔 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1일부터 31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프로모션 상품의 실제 여행기간은 숙박일 기준 2013년 6월 30일까지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파리 호텔 특가 세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파리의 낭만을 선물하고자 노력했다"며 "실시간 환율이 적용되는 익스피디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파리 여행을 떠나 섬세하고 웅장한 파리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fj@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