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헤어지자' 2차 티저 공개..무엇이 다를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07 11: 26

화려한 트렌드세터에서 청순한 내추럴 퀸으로 변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서인영이 오늘(7일) 정오 컴백곡 ‘헤어지자’의 2차 티저를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지난 3일 공개한 1차 티저에서 화이트 드레스로 고전적인 청순미를 과시한 서인영은 이번 2차 티저에서는 세련된 감각의 또 다른 청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2013년 S/S 트렌드인 블랙&화이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모자를 매치한 서인영의 모습은 트렌디하면서도 묘하게 청순한 느낌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5인조 밴드와의 조화는 신곡의 장르와 사운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해로 데뷔 11년을 맞은 서인영은 2012년 서인영 컴퍼니 설립과 함께 홀로서기에 나서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 구축과 함께 음악성으로 승부하겠다는 각오를 보여 왔다. 특히 이번 신곡 ‘헤어지자’는 서인영이 “듣자마자 욕심 낸 곡”이라 평할 만큼 애정을 쏟은 곡으로서 무엇보다 가수로서의 가창력이 요하는 곡이란 후문이다.
 
새로운 선택과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서인영의 미니앨범 ‘헤어지자’는 오는 15일 전격 공개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