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한화 아쿠아플라넷여수 업무 제휴 개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3.05.07 12: 49

전남 드래곤즈가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업무 제휴를 맺고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경품 제공 및 관람권 가격 할인을 실시하기로 했다.
 
전남드래곤즈는 매 홈경기때마다 여수 한화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0매씩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을 가지고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관람하시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현장에서 관람료 2,000원을 할인해준다.(중복할인 불가)

  
또한 여수 한화아쿠아플라넷도 현장 방문 고객과 홈페이지 및 SNS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남드래곤즈 입장권과 연간권을 가지고 아쿠아플라넷을 관람하러 오신 고객들에게는 관람료 20%를 할인해준다.(중복할인 불가) 
 
여수와 광양이 멀다는 생각은 이제 옛이야기가 되었다. 차량으로 1시간이 넘게 걸리던 거리는, 지난 2월에 두 지역을 잇는 이순신대교의 개통으로 약 20분이면 왕래가 가능하게 되었다. 제휴 프로모션의 체결로 인근 시민들은 이제 훨씬 가까워진 두 지역의 거리만큼, 더욱 저렴해진 가격으로 두 시설을 이용 가능하게 되었다.
 
전남드래곤즈가 연중 실시하는 스쿨어텍, 시설방문, 배식봉사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에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도 함께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전남 드래곤즈와 업무 제휴를 맺은 한화 아쿠아플라넷여수는 엑스포를 대표하는 최고 인기시설로, 6천톤이 넘는 수조량과 인기생물인 흰고래 벨루가 등 무려 350여종 2만5천여마리의 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남도지역 관광객들의 필수코스이다.
10bird@osen.co.kr
전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