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독특' 음주취향.."홍어삼합·막걸리·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5.07 16: 09

배우 김성령의 독특한 음주취향이 공개됐다.
김성령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손현주와 성동일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스토리온 우먼쇼' 녹화에서 홍어삼합과 닭발 등 우아한 이미지의 김성령에게선 상상하기 힘든 독특한 음주취향을 공개한 것.
이날 제작진은 두 사람에게 '소주와 와인 중 김성령과 어울리는 술'에 대해 물었고 여기에 손현주는 "김성령은 소주도 좋아하고 와인도 좋아하고 소맥도 좋아한다", 그리고 성동일은 "김성령이 가장 좋아하는 술은 막걸리"라고 답했다.

또 성동일은 "김성령과 홍어삼합 그리고 막걸리를 마셨는데, 그 다음 날 촬영이 끝나고 또 닭발에 한 잔 어떠냐며 물어보더라"며 김성령의 다채로운(?) 음주 취향을 증언했다.
김성령의 성격에 대한 두 사람의 평가는 '뒤끝 없는 분위기 메이커'로 대체로 일치했다. 손현주는 "몇 년 동안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춰왔는데 내가 아는 김성령은 뒤끝없는 여자"라고 전했다. 성동일은 "모든 스태프들을 찾아다니면서 인사를 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쿨한 여자다. 어찌 보면 선머슴 같기도 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손현주는 "김성령은 자기가 맡은 역할에 대한 준비가 철저한 사람이다. 철두철미함은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칭찬의 말도 잊지 않았다. 성동일 역시 "연기에 정말 욕심이 많은 여자"라고 김성령의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스토리온 우먼쇼'는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스토리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