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남자가 OO할 때' 시리즈 인기 '재치있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5.08 15: 08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한태상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송승헌의 SNS 내용이 화제몰이 중이다.
 
송승헌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가 00할 때'를 콘셉트로 하여 ‘남자가 검도할때’ ‘남자가 요리 할 때’, ‘남자가 셀카놀이 할때’ 등의 다양한 설정과 내용의 사진들을 올림으로써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다음날 ‘남자가 1위 할 때’라는 사진을 공개하여 자신의 소감을 표현하는 창으로 활용하기도 한 바 있으며, 이에 네티즌은 ‘아이디어가 재밌다’ ‘다음은 어떤 시리즈가 나올지 궁금하다’등 의 의견을 게시했다.
 
또한 MBC 공식 드라마 홈페이지에는 송승헌의 친필 싸인 선물을 제공하는 ‘남자가 OO할 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의 제목 ‘남자가 사랑할 때’ 와 연관시켜 송승헌(한태상)의 다양한 모습과 감정을 표현하기에 ‘남자가 OO할 때’는 무궁무진한 소재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송승헌(한태상) 남자로써의 어떤 모습이 또 등장할지 될지 기대해 볼만 하다.
 
한편 8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신세경(서미도)이 송승헌(한태상)에 이별 통보 이후 벌어지는 본격 삼각 관계가 그려진다.
nyc@osen.co.kr 
스톰에스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