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캐릭터로..“애견 가호도 함께”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09 11: 05

가수 지드래곤이 9일부터 인기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에 자신의 애견 가호와 함께 캐릭터로 등장한다. 지난달 11일 YG엔터테인먼트와 게임업체 위메이드의 제휴로 국제 가수 싸이가 캐릭터로 등장한 데 이어 2번째 캐릭터.
게임 관계자는 “9일 추가되는 지드래곤 캐릭터는 지드래곤 특유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뿐만 아니라 스타트 대시 300M, 몬스터 사냥 점수 5배 등 막강한 능력들도 갖추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지드래곤의 애완견으로 대중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는 가호도 지드래곤의 전용 소환수로 등장해,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득점 획득을 도울 예정.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지드래곤 캐릭터를 구입한 이용자들에겐 추첨을 거쳐 GD 반다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게임 접속, 20판 플레이 등 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각종 아이템과 골드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지드래곤의 캐릭터에 대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자신의 솔로 월드투어 ‘원 오프 어 카인드(ONE OF A KIND)’ 대만 콘서트를 위해 9일 대만으로 출국했다.
gato@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