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주걱턱 외계인으로 파격변신 했다.
김구라는 케이블채널 E채널 ‘미확인 동영상 UFO’ MC를 맡아 1호 부사령관으로 변신해 트레이드마크인 턱을 돋보이게 하는 특수분장으로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기에 연예계 대표 4차원으로 꼽히는 사유리와 그룹 UV의 뮤지, 쾌남과 옥구슬 멤버 정턱도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하며 ‘미확인 동영상 UFO’를 통해 엉뚱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11일 첫 방송에서는 ‘민폐 지구인’을 주제로 다양한 UCC들을 만나본다.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민폐 주차’ UCC를 비롯해 ‘민폐 손님 BEST5’, ‘민폐 미녀 BEST5’ 등이 공개된다.
영상을 보던 김구라는 외계인 분장을 하고도 날카로운 독설과 솔직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특히 편의점 민폐 손님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중에는 학창시절 ‘19금 책 도둑질’ 경험담까지 털어놔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김구라는 “설정이 독특한 만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 같다”며 “함께 하는 멤버들의 예능감도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확인 동영상 UFO’는 지구에 파견된 외계인들이 UCC를 통해 지구인들을 관찰한다는 설정의 신개념 ‘UCC 랭킹쇼’로 오는 1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E채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