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곡 '디스 러브' 뮤비 티저 공개..보깅댄스 맛보기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5.10 15: 34

그룹 신화가 신곡 '디스 러브(This Love)'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아이돌 그룹 최초로 시도되는 보깅 댄스를 살짝 선보였따.
신화 측은 10일 오후 2시 소속사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사이트의 신화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정규 11집 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타이틀 곡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보깅댄스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신화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디스 러브'와 '보깅 댄스'의 베일을 일부 벗은 것. 이에 신화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아이돌그룹 최초로 시도되는 보깅댄스를 통해 최고의 안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4만장 한정으로 발매되는 '더 클래식-스페셜 에디션'이 순식간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자, 이에 대한 기념으로 신화 측은 일반판 '땡쓰 에디션'을 발매 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는 각 멤버별 스페셜 사진과 영상클립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화는 오는 16일 '더 클래식'을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mewolong@osen.co.kr
신화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