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14일 컴백쇼..전석 스탠딩+드레스코드 '화이트'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12 08: 22

가수 이효리 컴백쇼 ‘이효리쇼’를 진행하는 케이블채널 엠넷 측이 관객을 전석 스탠딩 선착순으로 채우며, 화이트 컬러 의상을 드레스코드라 밝혔다.
엠넷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효리쇼(2HYORI SHOW)’가 오는 14일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 2전시장 8홀B에서 진행되며, 별도 입장권 없이 선착순 진행에 스탠딩 관람으로 진행된다고 공지했다. 또한 공연 연출 특성상 화이트 컬러의 옷을 입고 오길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이효리의 정규 5집 선공개곡 ‘미스코리아’ 뿐만 아니라 아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앨범 수록곡들 역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비공개로 진행되며 음원 유출 등의 보안에 더욱 각별히 신경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펏 이효리 소속사 측은 OSEN에 “‘이효리쇼’는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다. 무대에서 선보이는 곡수나, 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다.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 정규 5집은 2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사전 녹화된 ‘이효리쇼’는 22일 엠넷을 통해 방송된다. 이효리는 자신의 컴백쇼 방송 후, 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이어간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