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이 강남역에서 깜짝 콘서트를 개최, 히트곡과 신곡 무대를 1시간여 선보이며 팬들과 만난다.
더블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하.니.뿐.’으로 컴백하는 2PM이 다가오는 금요일인 17일, 강남역에서 깜짝 콘서트 ‘2PM Is Back with Geine(투피엠 이즈 백 위드 지니)’를 개최한다.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투피엠 이즈 백 위드 지니’는 2년 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2PM이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나고 함께 즐기기 위해 기획한 깜짝 콘서트로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2PM 유명 히트곡들 외 새로운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하.니.뿐.’ 및 멤버 준호의 자작곡 ‘Love Song’ 무대를 선보인다.

2년 만에 국내로 돌아오는 핫 아이콘 2PM과 함께할 수 있는 깜짝 강남 콘서트 소식에 팬들과 시민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투피엠 이즈 백 위드 지니’는 유튜브를 통해 공연이 생중계 될 예정이라,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년 만에 컴백하며 멋진 활동을 펼칠 2PM의 흥분과 열정을 느끼실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2PM과 함께 뜨겁고 즐거운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계획.
gato@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