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여름맞이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실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5.13 09: 31

본격 여름철을 앞두고 캐딜락과 사브차량의 무상점검 기회가 생겼다. GM 코리아는 13일부터 31일까지 3주 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구입자를 대상으로 ‘2013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여름철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사전 점검 및 사고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전국 각 사업소 및 17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연식, 모델, 판매처에 상관없이 모든 캐딜락 및 사브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총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부품 20% 할인,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냉각수,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컨,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 및 악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오일 교환 등 소모품 교환시에도 동일하게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장재준 GM 코리아 대표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실시하는 차량 점검은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GM 코리아는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GM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