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래퍼와 대세남의 만남..스윙스+서인국 듀엣곡 ‘줄래’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13 10: 12

‘괴물 래퍼’ 스윙스와 ‘대세남’ 가수 서인국이 호흡한 듀엣곡 ‘줄래’가 오늘(13일) 주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3일 정오 공개되는 스윙스의 새 싱글 ‘줄래’는 한국 힙합계 최고의 트러블메이커이자 악동에서 이제는 명실공히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계를 주름잡은 실력파 래퍼로 우뚝 선 펀치라인킹 스윙스와 연예계 최고의 대세남으로 거듭난 서인국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차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신곡 ‘줄래’는 버벌진트의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이게 사랑이 아니면’, 서인국의 ‘Broken’ 등을 만든 프로듀서 ASSBRASS와 스윙스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90년대 어반소울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세련된 비트 위에 스윙스의 유니크한 플로우와 서인국의 매끈한 멜로디라인이 귀에 쏙 들어 오는 어반 힙합 트랙이다.

특히 서인국이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은 가운데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오렌지캬라멜, B1A4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색깔 있는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윙스와 서인국의 마음을 동시에 뺏어간 아름답지만 위험한 여주인공역으로 NS윤지가 출연,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여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스윙스는 13일 새 싱글 ‘줄래’를 발표하고 오는 6월 시작하는 엠넷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2’에 출연한다.
gato@osen.co.kr
룬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