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타보고 비교하자, 스포츠 세단 '캐딜락 ATS' 시승행사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5.14 11: 40

지엠의 컴팩트 스포츠 세단인 ‘캐딜락 ATS’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지엠 코리아는 오는 6월 16일까지 한 달 간, 전국 4개 캐딜락 전시장에서 ‘캐딜락 ATS’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행사 ‘캐딜락 ATS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3 (Cadillac ATS Driving Experience 2013)’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딜락 ATS는 고강성 차체 구조를 기반으로, 최고출력 272마력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과 최첨단 기술이 우수한 컴팩트 스포츠세단으로, 지엠 코리아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탁월한 핸들링으로 대변되는 ATS가 지향하는 운전의 재미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시승을 원하는 이들은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캐딜락 홈페이지 혹은 딜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시승하는 동안 ATS의 엔진 성능을 비롯해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 차선 이탈 경고 및 햅틱 시트 등의 첨단 경고 시스템, 10개의 에어백, 스태빌리트랙과 같은 통합 안전 시스템 등 차량 관련 정보들을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ATS 시승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시승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캐딜락 무선 키보드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추후 지엠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재준 지엠 코리아 대표는 “캐딜락 ATS는 럭셔리 세단의 품격과 스포츠카의 역동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세단”이라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ATS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캐딜락 AT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