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천명' OST 공개..이동욱-송지효 러브테마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15 07: 48

JYJ 김준수가 부른 드라마 ‘천명’ OST ‘바보가슴’이 오늘(15일) 공개된다.
지난 주 드라마를 통해 1분 가량 선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김준수가 부른 ‘천명 OST' 원(이동욱)과 다인(송지효)의 애틋한 러브테마곡 ‘바보가슴’ 음원이 드디어 공개된다.
김준수가 부른 ‘바보가슴’은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가슴앓이는 이 아픈 눈물은’으로 시작되며 쉽게 마음을 드러낼 수 없는 애달픈 연모의 감정을 담았다.

특히 이 곡의 하이라이트 ‘사랑해서 소중해서 감히 다가서지도 못할 바보가슴’을 담백하면서도 스트레이트하게 노래한 김준수의 돌직구 창법은 듣는 이의 마음에 한층 진솔하고 애절하게 파고든다. 
드라마의 러브테마곡 ‘바보가슴’은 최고의 고백송 쿨의 ‘사랑합니다’를 히트시킨 위종수가 작곡하고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에 참여한 프로듀서 강우경이 작사했다.
은인에서 정인으로, 죄책감을 안고 시작한 원을 향한 다인의 애틋한 연모의 마음을 후반부까지 극대화 시킬 곡이다.
OST 제작사 플래닛구공오 측은 “녹음 당시 김준수는 열정적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프로근성과 가창력을 여실히 증명해 모든 스텝들을 감탄케 했으며 후반 믹스작업에 까지 참여하며 ‘바보가슴’에 대한 열의와 애착을 보였다”고 전했다.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문명진에 이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김준수 까지 가세, 또 하나의 명품 사극 OST 탄생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천명’ OST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준수는 ‘성균관스캔들’, ‘착한남자’에 이어 KBS와는 3번째 인연으로 KBS 수목 명품 드라마의 신화를 이어나가는 데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러브테마곡 '바보가슴'의 음원은 15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issue@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