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의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풀버젼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장근석은 오는 29일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인 '네이처 보이(Nature Boy)' 발매를 앞둔 가운데 지난 13일 일본 동영상 사이트인 갸오(GyaO)에 뮤직비디오를 독점 선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앨범 타이틀이자 오프닝을 장식하는 ‘네이처 보이(Nature Boy)’와 더블 타이틀곡인 ‘인디언 서머(Indian Summer)’ 등 총 두 곡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시원한 사운드에 내추럴함을 강조한 ‘네이처 보이’와 곡이 흘러나오면 바로 기분이 고조되는 ‘인디언 서머’는 대조적이면서도 자연스레 어우러지는데다 감각적인 영상까지 더해져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장근석만의 매력을 한껏 강조하고 있다.
그동안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데뷔 싱글 첫 등장 1위를 기록하고 대성황을 이룬 첫 도쿄돔 공연 등 수많은 기록을 거듭해온 장근석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진화를 거듭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근석은 프로젝트 그룹 ‘팀 에이치(Team H)’의 투어 ‘2013 TEAM H PARTY – I JUST WANNA HAVE FUN’의 앵콜 공연을 결정한 가운데, 오는 23일,24일 양일간 일본 무도관을 들썩이게 할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issue@osen.co.kr
트리제이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