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에 지친 주부들을 위한 프리미엄 주부의 날이 열린다. 삼성전자가 오는 23일 주부들을 위한 ‘맘스데이 여유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하는 것.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는 ‘맘스데이 여유 클래스’는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아로마테라피스트와 함께 친환경 소이캔들 만들기, 유명 플로리스트에게 듣는 웰빙 실내환경 강좌 및 수생식물 심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주부들에게 여유로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클래스는 한강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진행, 클래스에 참가한 주부들에게 VVIP가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더불어, 또 한 번의 프리미엄 급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클래스 참가자 모두에게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특별 스파권도 증정한다.

‘맘스데이 여유 클래스’는 삼성전자의 세탁기 버블샷3 W9000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버블샷3 W9000은 물을 사용하지 않는 건조 방식인 ‘무수(無水) 건조’와 세탁 무게에 따라 적정량의 세제가 자동 투입되는 ‘자동 세제 투입’ 기능 등이 특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버블샷3 홈페이지(http://www.bubbleshot3.com)에서 클래스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달에 진행된 ‘맘스데이 여유클래스’에 보내주신 성원처럼,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한다”며 “행사에 참여하는 주부들이 버블샷3와 함께 고품격 여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