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19일 대전전 다양한 이벤트 마련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3.05.15 17: 37

대구FC가 오는 19일 오후 2시 30분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전전 홈경기에서 '응원석을 채워라! 시즌2!' 이벤트를 통해 팬들이 보내주는 응원의 힘을 받아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대구FC는 시즌 첫 승을 위해 '도전 1111명! 응원석을 채워라!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대구FC는 창단 10주년 기념경기를 맞이해 '도전 1000명!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를 실시해 대성공을 거둔 바 있다. 특히 응원석을 가득 메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전에 4-1 대승을 장식했다.
이에 대구FC는 또 한 번 응원석을 메운 팬들의 기운을 승리로 이어받고 시즌 첫 승을 이루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는 오는 19일 홈경기 당일 응원석 지정 섹터(N석)에 입장한 1111명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별도의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특별 경품은 갤럭시탭 1명, GS주유상품권(30만원) 1명,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명, 매니아 정장 교환권 2명, 그라시아스 식사권 5명이며 승리시 선수들이 응원석에서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가진다.

지역 대표 기업 및 인사들의 후원릴레이로 진행되는 '으랏車車 + α' 행사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으랏車車 + α'는 하프타임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모닝'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경기 득점시 1골당 100만원을 적립해 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한다.
대구FC는 이번 시즌부터 매표소 뒤편 광장에 '대구스타디움 나눔 광장'을 설치해 경기장을 찾은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 이날 나눔 광장에서는 '으랏차차! 최고의 단체사진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대구스타디움 나눔 광장에 설치한 포토존에서 11명 이상이 참가하는 협동 미션이다.
참가자들은 포토존을 배경으로 단체사진을 찍되 전원이 포토존 아래 제한선 위로 뛰어 올랐을 때를 순간 포착하면 미션성공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이 사진을 대구FC 홈페이이지(http://www.daegufc.co.kr)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이중 최고의 단체사진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선수단 사인회, 대형 에어바운스 등이 설치된 '메가키즈랜드', '나도 슈팅스타', '11초를 잡아라' 등을 운영된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