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신화, 에릭-민우 스페셜 포토..완벽 비주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15 18: 04

 컴백을 하루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가 우월한 비주얼 멤버 에릭과 민우의 ‘컴백 스페셜 포토&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부터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닷컴 ‘신화 컴백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신화가 오늘(15일) 오후 2시, 그 마지막 주인공인 멤버 에릭과 민우의 사진과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에릭과 민우의 사진은 앞서 선보인 멤버들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콘셉트로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함을 연출, 발매를 하루 앞둔 신화의 11집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에릭-민우의 사진과 함께 ‘신화 컴백 스페셜’ 그 마지막 영상으로는 타이틀 곡 ‘This Lov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메이킹을 선사했다.
메이킹 영상 속에서 신화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아이돌 그룹 최초로 시도하는 ‘보깅댄스’를 비롯해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모습들을 드러내며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신화를 공개했다.
한편 11집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품절 등의 소식이 전해지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그룹 신화는 16일 정규 11집 ‘더 클래식(THE CLASSIC)’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일반판을 동시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